정기명 "주승용 압승 후보는 바로 나..여수시민 믿고 경선 승리 자신"

19일 시청 브리핑룸서 기자회견..정 후보, 김회재 후보 대기오염 조작사건 대기업 변호 입장 밝혀야

고용배기자 | 기사입력 2020/02/19 [14:02]

정기명 "주승용 압승 후보는 바로 나..여수시민 믿고 경선 승리 자신"

19일 시청 브리핑룸서 기자회견..정 후보, 김회재 후보 대기오염 조작사건 대기업 변호 입장 밝혀야

고용배기자 | 입력 : 2020/02/19 [14:02]

 

▲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9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승용 후보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카드는 문재인 대통령을 만든 더불어민주당의 일등공신이자 최근 언론이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1위로 시민들의 지지를 확인한 정기명이라고 말했다.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9일 "여수시민을 믿고 반드시 경선에 승리해 시민이 주인 되는 여수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이날 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주승용 후보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카드는 문재인 대통령을 만든 더불어민주당의 일등공신이자 최근 언론이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1위로 시민들의 지지를 확인한 정기명"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작년에 여수를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대기오염 조작사건 변호와 관련해 권세도, 박종수 후보가 김회재 후보의 입장을 요청했지만 공식적인 답변이 부족한 것 같다. 이 자리를 빌려 구체적인 입장을 밝혀 주실 것을 촉구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1대 총선이 갖는 의미는 아주 중요하다"며 "우리나라가 한발 더 전진하느냐 아니면 후퇴하느냐 결정 된다"며 이번 총선이 의미를 부여했다.

 

정 후보는 "지역민은 우리 곁에서 한결 같이 함께 웃고 울었던 사람. 지역에 일이 있을 때 손발을 걷고 함께 어깨를 건 사람을 원하고 있다"며 "20년간 준비해 온 더 나은 여수만들기에 여수시민이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어 "민주당이 압승해야만 공정한 나라를 만들 수 있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미래세대에 희망을 줄 수 있다"며 "지역민들도 민주당의 압승을 염원하고 있다"고 목청을 높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청년부부 결혼축하금 200만원 지원한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