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죽림지구에 명품 '힐스테이트 아파트' 일반에 분양
이달 29일 견본주택 오픈..지하 2층~지상 15층 총 18개동 989세대..6만여㎡ 공원을 품은 생활과 가치를 모두 갖춘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
기사입력  2019/11/25 [18:08] 최종편집    이학철기자

 

▲ 사진은 여수죽림지구에 들어설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 투시도    

 

 

전남 여수 죽림지구에 또 하나의 명품 아파트가 들어선다.

 

여수 죽림지구 현대지역주택조합과 현대엔지니어링25일 여수시 소라면 죽림리 579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일반분양의 견본주택을 오는 2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대한민국 명품지수 아파트부문 8년 연속 1위의 대표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는 총 989세대(59180세대, 76240세대, 84569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지하2~지상15층 모두 18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이중 84141세대가 일반분양으로 나온다.

 

무엇보다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의 가장 큰 장점은 그린 라이프 프리미엄으로 단지 앞에는 6만여규모의 상하금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상하금공원은 총 62,330부지에 화훼원과 휴게쉼터, 체력단련장, 유아 숲체험원 등이 들어서며 죽림지구를 한눈에 내려볼 수 있는 전망대와 주차장 등 부대시설을 갖춘 녹지율 80% 이상의 친환경공원으로 조성돼 여수시에 기부채납 된다.

 

아파트 단지는 여수죽림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순천완주고속도로와 연결된 국지도 22, 여수시내로 진입하는 도원로가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도로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KTX여천역으로 서울 및 수도권과의 소통도 원활하다.

 

또 여수시청, 여수시립도서관, 여천전남병원, 여수제일병원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롯데마트, 농협 등이 가까워 생활편리성도 높은 좋은 입지를 갖췄다.

 

이와함께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에는 대단지에 어울리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된다.

 

입주민 자녀들을 위한 공간인 키즈 카페와 단지 내 독서실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 등이 갖춰져 입주민의 생활을 더욱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한다.

 

나아가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의 또 다른 강점은 향후의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는 점이다.

 

전남개발공사에 의한 택지조성사업이 내년부터 진행됨에 따라 초··고를 비롯한 학교예정 부지가 잘 갖춰진 우수한 교육환경과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들로 여수의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성장할 것이기 때문이다.

 

한편 여수 죽림지구의 새로운 중심으로 자리잡을 '힐스테이트 죽림 젠트리스' 견본주택은 여수시 소라면 죽림중앙로 7-16에서 만날 수 있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