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광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시립예술단 신규단원 모집
이달 26일까지 시립국악단(피리, 아쟁),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원 총 3개 분야
기사입력  2019/04/15 [11:52] 최종편집    김두환기자
전남 광양시는 오는 26일까지 광양시립예술단에서 지역의 문화예술을 이끌어 갈 참신하고 유능한 신규단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시립국악단 2개 파트(피리, 아쟁)와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단원 등 총 3개 분야다.

시립국악단의 자격요건은 만 18세 이상~만 55세 미만인 자로, 4년제 대학 국악과 관련학과 졸업자(2019. 8. 졸업예정자를 포함)와 국·공립 기관단체에서 최근 3년 이내 징계를 받지 않는 자다.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광양시 초등학교 3학년 이상~고등학교 3학년(만 18세) 이하인 자로, 공고일 현재 주소가 광양시로 되어 있고, 연주 실력을 겸비해야 한다. 자세한 세부 요건은 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신청은 4.26. 까지 제출서류를 지참해 광양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실기와 면접은 5. 3.(시립국악단)과 5. 4.(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예술단 연습실에서 각각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 및 관련 서류는 광양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문화예술과로 연락하면 된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