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행정 > 광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노사문화 우수기업 ㈜혜성티앤시 선정
적극적인 노사협의체 운영 통한 선진 노사문화 정착, 청년 고용창출에 앞장
기사입력  2018/11/07 [11:54] 최종편집    김두환기자


전남 광양시는 올 4분기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혜성티앤시'를 선정하고 ‘노사문화 우수기업’ 상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혜성티앤시는 태인동에 소재한 환경관련 서비스업,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업 등에 종사하는 기업으로 건강한 노사 소통 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또 적극적인 노사협의체 운영으로 소통을 통한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과 지속적인 고용 창출․안정, 지역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민과의 유대강화에 힘쓰는 등 선진 노사문화 정착에 기여했다.

특히 광양만권 일자리 사업단 교육과정 수료자를 우선적으로 채용하는 등 지역의 고용창출과 안정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환경경영 시스템 인증 획득, 무재해 목표 달성 인증 등 우수한 기업활동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강승원 노사협력팀장은 "분기별로 노사문화 우수기업을 선정해 시장 표창 수여와 회사기를 게양함으로써 '일하기 좋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