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정치일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민주당 지방선거 출정식···권세도 여수시장 후보 공천장 받아
16일 국회서 중앙선대위 출범, 6·13지방선거 필승다짐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 만들 것
기사입력  2018/05/16 [18:18] 최종편집    고용배기자
▲ 사진은 더불어민주당 권세도 여수시장 후보가 16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출정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 참석해 추미애 당 대표로부터 공천장을 수여받았다.

더불어민주당이 16일 중앙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키고 6·13지방선거 체제로 전환했다.

민주당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중앙선대위 출정식을 열고 추미애 대표 등 당 지도부와 전국의 광역·기초 지방선거 후보 300여명이 참석해 필승을 다짐했다.

특히 민주당 2차 경선에서 공천이 확정된 권세도 여수시장 후보도 이날 중앙선대위 출정식에 참석해 필승을 다짐했다.

추 대표는 이날 "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에서 우리는 끝까지 영원한 동지임을 함께 새겼으면 한다"면서 "경선과정에서 벌어졌던 치열한 내부 경쟁을 봉합하고 지방선거 승리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권세도 여수시장 후보는 이날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출정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서 추미애 대표로부터 공천장을 수여받고 "집권 여당의 후보로서 반드시 승리해 여수시민과 당에 보답하겠다"며 필승 의지를 다졌다.
 

ⓒ 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