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가맹점 모집

첫 주문 시 3천 원 할인 이벤트, 2% 저렴한 주문수수료 등 가맹점 지원

이학철기자 | 기사입력 2021/02/17 [12:53]

여수시,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가맹점 모집

첫 주문 시 3천 원 할인 이벤트, 2% 저렴한 주문수수료 등 가맹점 지원

이학철기자 | 입력 : 2021/02/17 [12:53]

 

▲ 여수시가 지역 소상공인들의 주문배달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야심차게 추진하는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3월 출시를 앞두고 가맹점을 모집한다. 가맹점에게는 첫 주문 시 3천 원 할인 이벤트(가맹점당 30만 원 한도) 비용을 지원하고, 주문수수료가 주문금액의 2%로 저렴하다.  

 

여수시가 지역 소상공인들의 주문배달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야심차게 추진하는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3월 출시를 앞두고 가맹점 모집에 나섰다.

 

공공배달앱 씽씽여수가맹점에게는 첫 주문 시 3천 원 할인 이벤트(가맹점당 30만 원 한도) 비용을 지원하고, 주문수수료가 주문금액의 2%로 저렴하다.

 

특히 여수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6~10% 할인 판매하는 지류형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하고, 가맹비, 광고비 등 추가비용은 일체 없다.

 

주문수수료 2% 0.1%는 모객을 위한 프로모션에 사용하고, 시민들의 공공배달앱 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가맹점 모집은 만나플래닛의 홍보마케터가 소상공인들에게 직접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며, 가맹점 관련 문의사항 및 가맹신청은 만나플래닛 콜센터(1833-9293)로 하면 된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공공배달앱 운영 활성화를 위해서는 많은 가맹점 확보와 시민들의 이용이 필수적이다, “소상공인에게는 주문수수료 부담이 적고, 사용자에게는 여수상품권 할인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어 좋은 공공배달앱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사업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시는 민간 배달앱의 독과점 및 수수료 인상을 억제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주문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만나플래닛과 협약을 맺고 공공배달앱을 추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청년부부 결혼축하금 200만원 지원한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