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대 전남도의원, UN국제부패방지 조직위 '청렴지도자 공헌장' 수상

고용배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10:38]

민병대 전남도의원, UN국제부패방지 조직위 '청렴지도자 공헌장' 수상

고용배기자 | 입력 : 2021/01/18 [10:38]

 

▲ 더불어민주당 민병대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의회 민병대 의원(여수3)이 부패방지를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UN국제부패방지의 날 기념조직위원회가 수여하는 청렴지도자 공헌장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UN국제부패방지의 날 기념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상민 국회의원)는 부패방지국민운동을 통해 청렴도를 높이고 국민이 보다 더 청렴한 국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UIA국제단체연합 소속,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과 글로벌시민사회 300여개 단체와 협의해 청렴세상 조성에 공헌한 공로가 큰 이들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민병대 의원은 전라남도의회 제11대 의원으로 기획행정위원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등 투명하고 공정한 사회기반 확립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전남도와 도교육청의 예산을 면밀하고 꼼꼼하게 챙겨 불필요한 예산을 막고 투명하고 공정한 집행을 주도한 의정활동이 높은 평가 받았다.

 

민병대 의원은 "청렴한 사회가 곧 국가경쟁력을 높이는 것이며, 투명한 의정활동은 곧 도민의 행복한 삶과도 맞닿아 있다"며 "청렴 전남을 위해 소신을 바탕으로 도민의 더 나은 삶,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청년부부 결혼축하금 200만원 지원한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