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순천시, 국립현대무용단의 인기작 <스윙> 온라인 공연

국립현대무용단의 리드미컬한 춤사위, 한 편의 영화 같은 청춘의 향연..현대무용과 스윙재즈가 어우러지는 열정적인 재즈클럽으로의 초대

김두환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11:48]

순천시, 국립현대무용단의 인기작 <스윙> 온라인 공연

국립현대무용단의 리드미컬한 춤사위, 한 편의 영화 같은 청춘의 향연..현대무용과 스윙재즈가 어우러지는 열정적인 재즈클럽으로의 초대

김두환기자 | 입력 : 2020/09/15 [11:48]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22일 오후 <스윙> 공연을 온라인으로 실황 중계한다.

 

이번공연은 지난 91일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취소되었다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참여하신 시민들을 위해 집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유튜브 순천시문화예술회관 LIVE’ 채널을 통해 무료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국립현대무용단의 <스윙>은 스윙음악이 품은 리듬과 에너지를 현대적인 움직임으로 풀어내어 스윙의 새로운 맛을 선보임으로써 재미와 예술성 두 가지를 모두 확보하며 전석매진을 기록한 작품이다.

 

흥겨운 재즈 음악과와 함께 국립현대무용단의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춤이 펼쳐져 관객들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콘서트에 온 것처럼, 음악과 춤이 뿜어내는 활기로 가득 차는 무대를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담하고도 세련된 음악을 들려주는 스웨덴의 여섯 남자 젠틀맨 앤 갱스터즈MR 음악으로 올해도 국립현대무용단 <스윙>과 함께한다.

 

인 더 무드(In the Mood)’, ‘맥 더 나이프(Mack the Knife)’, ‘싱싱싱(Sing Sing Sing)’ 등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스윙재즈 고전부터 벅시(Bugsy)’, ‘류블라나 스윙(Ljubljana Swing)’, ‘선데이(Sunday)’등 새로운 스타일의 재즈곡들이 펼쳐진다.

 

<스윙>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순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며,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가 자랑하는 가수 '정영필'.. 트롯 앨범으로 컴백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