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여수한영대학교, 에듀메이커스와 교육·연구 인력지원 업무 협약

고용배기자 | 기사입력 2020/09/11 [12:09]

여수한영대학교, 에듀메이커스와 교육·연구 인력지원 업무 협약

고용배기자 | 입력 : 2020/09/11 [12:09]

 

▲ 여수한영대학교 


한영대학교 임정섭 총장과 에듀메이커스 황현우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여수 한영대학교와 구글 공인 교육자 과정과 학생 진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에듀메이커스는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임정섭 총장을 비롯한 박근욱 교학처장, 강화영 기획처장, 이근홍 입학관리처장, 이경백 산학협력처장, 지은미 교육과정 혁신센터장, 배영주 교수학습혁신센터장, 에듀메이커스 황현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에듀메이커스는 한영대학교 소속 교직원 및 재학생 대상 테크놀로지 역량 강화를 위한 구글 인증 교육 및 학생 진로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 지원, 자격 과정 교육비의 할인 적용, 한영대학교는 에듀메이커스의 교육과정의 교내·외 홍보 안내 등을 약속했다.

 

구글 공인교육자 1~2급 과정을 이수한 교직원들은 구글 공인 교육자 2급 자격을 취득 후 다음 학기 수업과 직무에서 재학생 및 교직원간의 다양한 테크놀로지 기반 교수법과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 High-Tech를 통한 High-Touch를 실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임정섭 총장은 "이번 협약과 교육을 통해 교직원들의 High-Tech 역량이 향상되어 학생들에게 High-Touch 접근으로 학생학습통합역량과 교수통합역량 향상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현우 에듀메이커스 대표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구글공인 교육자 과정을 진행하고 자격을 취득한 교직원들에게 구글 트레이너의 수퍼비전 등 High-Tech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해 교수와 학생들에게 필요한 High-Tech 역량을 향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메이커스는 2017년부터 디자인 씽킹, 게이미피케이션, 리더십, 학습법, 에듀테크 교수법, 취업/진로/창업 관련 교육을 기업, 기관, 대학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가 자랑하는 가수 '정영필'.. 트롯 앨범으로 컴백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