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여수지역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에 '에너지박스' 300개 전달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 번째 구호식품 지원… 식지 않는 나눔 에너지

고용배기자 | 기사입력 2020/06/04 [14:21]

GS칼텍스, 여수지역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에 '에너지박스' 300개 전달

코로나19 사태 이후 세 번째 구호식품 지원… 식지 않는 나눔 에너지

고용배기자 | 입력 : 2020/06/04 [14:21]

 

▲ GS칼텍스 여수공장 임직원 및 지역봉사자들이 4일 여수지역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에 전달한 '에너지'박스300개 포장 후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코로나19 상황의장기화로지역사회전반의어려움이지속되는가운데, GS칼텍스가 여수지역 취약계층에 대한 따뜻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S칼텍스 임직원 봉사대는 4, 여수시노인복지관문수종합사회복지관미평종합사회복지관∙대한적십자봉사회여수지구관계자등과함께김치즉석국조미김라면간식등의식품을담은 에너지박스정성껏포장해 여수시 광림∙서강∙충무동에 거주하는 결식 우려 어르신 가정 300세대를 일일이 찾아 전해드렸다.

 

GS칼텍스의 구호식품 지원은 지난 2월과 3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로, GS칼텍스가 운영하는 노인 무료급식소인 사랑나눔터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수 개월째 운영 중단되고 있어, 이 곳을 이용하던 지역 어르신들이 겪는 어려움을 해소키 위해 기획했다.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생활이 어려운 지역 어르신들은 GS칼텍스의 지원 활동이 끊임 없이 이어지는데 대해 큰 고마움을 느끼고 계신다"고 전했다.

 

GS칼텍스 김정현 지역협력팀장은 "여수지역과 상생하며 성장해온 회사가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수시, '영어·중국어·스페인어·프랑스어' 외국어 화상학습 수강생 모집
1/3
사회.복지 많이 본 기사